일산타코

하루를 마치는 여유로운 공간

TACO la café

  • 일산타코

    Food

    TacoLaCafe는 신선한 채소로 건강한 음식을 제공합니다.
    넓고 여유로운 공간 안에서 누구에게나 휴식공간을 제공합니다. 바쁜 하루와 일상속에서 음식으로 하루를 마칠 수 있도록 신념을 가지고 존경과 전성을 다해 진심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  • Taco

    Tortilla로 불리는 반죽을 구워 만든 얇은 무발효빵에. 고기, 해물, 채소, 치즈 같은 것들을 넣고 살사를 얹어 싸먹는 멕시코 대표 음식.
    TacoLaCafe만의 멕시코의 대표음식인 Taco의 깊은 맛을 선보이겠습니다.

    일산타코
  • 일산타코

    Burrito

    Tortilla로 불리는 반죽을 구워 만든 빵에 돌돌말아. 고기, 계란, 채소, 양파, 배추 기타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 말아 먹는 멕시코 대표 음식.
    TacoLaCafe만의 멕시코의 대표음식인 Burrito의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  • Nachos

    1943년 멕시코 미국 텍사스 국경 인근도시에서 만들어진 Nachos.
    Tortilla 한입 사이즈로 잘라 튀긴 후 살사를 얹어 치즈에 찍어 먹는 특별요리.
    TacoLaCafe만의 1943년도의 탄생한 Nachos의 맛과 풍미를 드리겠습니다.

    일산타코
  • 일산타코

    Salad

    자체의 깊은 맛과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신선한 Salad.
    건강을 생각하며 당신의 입맛을 사로잡고 특제 소스로 전하는 풍미.
    TacoLaCafe만의 신선한 채소로 입안 가득한 행복을 드리겠습니다.

  • Quesadilla

    Tortilla로 반죽을 굽고 얇게 펴서 살사,치즈,고기 등 재료를 넣어 만드는 Quesadilla.
    잘구워진 Tortilla의 입안 가득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멕시코의 향.
    TacoLaCafe만의 멕시코의 고향인 Quesadilla 향을 전해드리겠습니다.

    일산타코
  • 일산타코

    Bread

    맛과 건강을 생각해 자신있게 선보이는 Protein.Bread.
    부드러운 빵과 촉촉한 크림으로 풍미를 더하게 되는 Bread.
    TacoLaCafe만의 맛보지 못한 Protein.Bread를 보여드리겠습니다.

사람의 정은 모두 군색한 가운데서 멀어지게 된다. -명심보감 한 때의 분을 참으면, 백 일의 근심을 면할 수 있다. -명심보감 오늘의 영단어 - sisterhood relations : 자매도시 관계군자는 집에서 나가지 않고서도 나라에 가르침을 이를 수가 있는 것이다. 수신제가(修身齊家)한 군자라면 그 교화는 반드시 한 나라에 미치는 것이다. -대학 군자는 자기가 하고 싶지 않은 것은 다른 사람에게 시키지 말아야 하는 것이다. -논어 첫모 방정에 새 까 먹는다 , [윷판에서 맨처음 모가 나오면 실속이 없다는 뜻으로] 상대편의 첫모쯤은 별것이 아니다고 농조로 이르는 말. / 일이 처음에 너무 잘되면 끝이 좋지 않다는 뜻. 오늘의 영단어 - cut-throat : 숨막히는, 매우 치열한, 경쟁이 심한슬픔은 버릴 것이 아니다. 우리가 살아있는 한, 이것은 빛나는 기쁨과 같을 정도로 강력한 생활의 일부이다. 슬픔이 없다면 우리들의 품성은 지극히 미숙한 단계에 머물고 말 것이다. -로댕 오늘의 영단어 - contract : 계약, 청부: 계약하다, (병에) 걸리다, (빚을)지다: 줄어들다인간이 이 세상을 잘 살아나가려면 먼저 정신의 섬세한 면부터 제거해야 한다. -존 킷츠